가즈큘의 일상/일상다반사(영화,주식,이슈)

한국 크리쳐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 해외반응 폭발 중?

가즈- 게임 글은 여기서 2022. 1. 23. 01:09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즈입니다.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한국 좀비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이 공개될 예정이죠?

(넷플릭스 관련 포스팅은 꼭 크리쳐물로 하네요 ㅎㅎ)

22년 1월 28일 날 공개될 예정이며, 넷플릭스 독점작입니다.

※ 12부작이라고 하네요!

 

 

이번 신작 크리쳐물인 "지금 우리 학교는"은 넷플릭스 한국형 크리쳐물로써는 3번째 작품이며,

지옥까지 포함하면 4번째이긴 하지만 지옥은 내용상 크리쳐로 안치나 봅니다.

킹덤, 스위트홈, 지옥까지 한국형 크리쳐물이 계속 히트 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지금 우리 학교는"작품 또한 계속 이어갈지 기대가 됩니다.

 

현재 "지금 우리 학교는" 예고편은 국내에선 100만 조회수

해외에선 1000만 조회수가 돌파하였고, 이는 킹덤을 뛰어넘었습니다.

※ 킹덤은 국내는 100만 조회수 해외는 500만 조회수였습니다.

그만큼 외국에서 한국 크리쳐 드라마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봐야겠죠?

 

지금 우리 학교는 예고편

 

예고편을 보면 상황 연출이 어마어마하게 잘 뽑힌 것 같더라고요.

연출면에서는 같은 좀비 드라마인 킹덤보다 더 잘뽑은것 같습니다.

필자는 영화보다도 낫다고 생각하네요.

스토리는 웹툰을 다 따라할지 시즌제까지 생각해서 바뀔지는 미지수이겠네요.

 

"지금 우리 학교는" 원작은 네이버 인기 웹툰으로 19세 청소년 관람불가가 붙어있음에도

인기작이었고 현실적인 작화로 인해 몰입감 또한 높았죠.

그만큼 이번 드라마 기대가 되네요

 

1월 28일 설날 전에 "지금 우리 학교는" 쭈욱 달려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이상 가즈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