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게임 뉴스

마비노기 카라젝의 모험 키트 리뉴얼 (2019.01.10)- 새로운 의장을 확인해보자!

가즈- 게임 글은 여기서 2019. 1. 11. 11:20
반응형


마비노기 카라젝의 모험 리뉴얼 (2019년 01월 10일 기준)



안녕하세요. 민정경찰TOD입니다.


황금돼지띠 해 1월 10일 기준 카라젝의 모험이 드디어 리뉴얼이 되었어요!


리뉴얼 전 카라젝의 모험은 사막 컨셉의 의장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그러면 새롭게 바뀐 "카라젝의 모험 상자" 새로 추가된 구성품을 한 번 확인 해볼까요?


* 이번에 새로운 의장과 무기 외변도 추가 되었어요!




(새로 추가된 날개,의장,의장용 무기가 S급으로 구성되여 있다.)


새로 추가된 날개는 "썬더버드 날개"입니다. 저의 눈에는 그닥...인 것 같아요.


이번 컨셉 의장은 부자입니다. 이름부터 "더 리치스트"가 붙네요. 의장이 고급지네요.


새로운 아이템은 이 정도예요.(그 외 낭만농장용) 하지만, 카라젝 등급 별 구성품도 바뀌었는데요.




기존 카라젝은 사막 컨셉의 의장들로만 S등급을 채웠었는데요.


이번 19년 1월달 리뉴얼 카라젝은 "찌르는" 과 "기억상실" 역탬, "신성한 독수리 가면",


이속증가 "슈팅스타 롤러"와 의장용 "롤러" 등이 추가되었네요.


찌르는 인챈을 풀어서 찌챔 값이 더 떨어질지도 모르겠네요.




요새 낭만 농장용 아이템을 추가를 많이해줘서 많은분들이 낭만 농장을 키우고 있어요.


이번에 새로 추가된 낭만 농장 아이템이 A등급에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새로운 외변 쇼핑백이 나왔어요. 트렁크 백에 질리신 분들 환호해주세요!


하지만 B등급과 C등급은 변한게 없습니다.


C등급으로는 엘통,지염들로 구성되여 있고, B등급은 1~2랭크 세공 아이템으로 구성되여 있어요. 




현재 아이템 샵에서 개당 900원에 판매중이고 30개 50개는 할인보너스가 있어요.


올윙 키트가 1800원이라고 생각하면, 엄청난 혜자예요..하하;;


다들 카라젝의 모험 상자에 관심 있다면 10개정도? 질러보는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키트는 몸에 헤로운 법이지만, 결국 지르게 되기에 적당하게 지르는게 저의 깨달음 입니다.



그럼 새로 바뀐 카라젝의 모험상자 포스팅을 마치며 물러 가겠습니다. 총 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