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게임 뉴스

"메이플스토리 M"신직업 메카닉 업데이트! 버닝 이벤트도 실시!

가즈- 게임 글은 여기서 2019. 1. 27. 20:49
반응형


메이플 스토리M 신규직업 업데이트 - 메카닉 



"메이플 스토리M" 모바일 메이플스토리에 신규직업 업데이트가 있었다.


레지스탕스 직업인 "메카닉"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PC에서는 익숙히 보았던 메카닉 직업을 이제 모바일로도 플레이 가능하게 된 것이다.





(메이플스토리 M신규 직업 메카닉 일러스트)


1월 24일부로 메카닉 업데이트가 완료 된 시점으로 이제 메카닉 생성이 가능하게 되었다.


2가지의 폼을 변환하며 다양한 광역기술과 폭발적인 딜량을 느껴보도록 하자!


밑에는 넥슨에서 소개하는 메카닉 영상이다.




또한, 메카닉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가 업데이트 동시에 시작되었다.


첫번째로 접속만 해도 보상을 주는 "온타임 보상 이벤트" (1월30일까지)가 실시되었다.


(출처 : 메이플스토리M 공식 카페) 


두번째로는 메카닉으로 레벨 달성시마다 보상을 주는 "메카닉 레벨업! 이벤트"도 시작되었다.


메카닉 레벨업 이벤트는 2월 21일까지이므로 시간은 충분하니 라이트유저도 쉽게 달성 할 수 있다.



(출처: 메이플스토리M 공식카페 이번 이벤트로 획득가능한 아이템과 레벨업 일부 보상)


세번째는 "1+2 메가버닝 이벤트"이다. (2월 21일까지 참여가능)


메가버닝은 케릭터를 새로 만들어야 참여가 가능하다.


그래서 새로 업데이트 된 메카닉으로 참여하면 시너지 효과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출처 : 메이플스토리M 공식카페 - 메가버닝 이벤트)




착한 레벨업 이벤트와 신규 직업 메카닉 업데이트와 빵빵한 지원 보상 이벤트


이번 기회를 놓친다면 케릭터 성장을 언제 할 수 있을까?


메이플 스토리M을 하려고 한다면 지금이 좋은 시기인게 분명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