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게임 뉴스

2월 22일 콩진호의 날 임요환 vs 홍진호 스타 매치 성사! 임진록 시작

가즈- 게임 글은 여기서 2022. 2. 15. 19:08
반응형

2022년 2월 22일 콩진호의 날(황일절)에 맞이하여

임요환과 홍진호의 스타크래프트 매치가 성사되었다고 합니다.

다시 열린 임진록이네요.

현재 두 분 다 트위치에서도 방송하고 있습니다.

홍진호 님은 트위치 방송 도중에 2월 22일 임진록이 열린다며 공개했었고

홍진호의 유튜브(홍진호 TV)에서도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정확한 시간은 22년 2월 22일 22시 22분이 아니라 2022년 2월 22일 20시(8시)입니다.

8 시인 이유는 두 분만 대결하는 게 아니라 팀전으로 하기 때문인 듯합니다.

 

공개된 내용으로는 송 플랫폼은 유튜브 라이브로 방송 예정이며, 트위치는 모르겠네요.

해설진으로는 무려 전용준 님과 박태민, 사랑 e입니다.

최근에 용준좌께서 트위치 플랫폼에서 인벤 자낳대, 블리자드 트라이애슬론 등에도 

캐스터로 출연하셨지요. 인터넷 방송에서도 볼 수 있어서 좋네요

 

이번 2월 22일 날 다시 열리는 임진록 놓치면 안 될 것 같습니다! 놓치면 다시 보기로 보세요!

 

그 외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홍진호 tv 커뮤니티 글을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msXCfQoKp5DcW8J9dMWnNQ/playlists

 

홍진호TV

방송인 & 前프로게이머 홍진호TV 방송인 & 前프로게이머 홍진호TV fastloves@hanmail.net fastloves@hanmail.net

www.youtube.com

 

 

 

 

 

반응형